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218px x 350p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경재투데이 보도자료) 겨울철 연예인 피부 비결 ‘보습과 PH지수’
작성자 [IDUNN]이든
코스메틱스
(ip:125.131.230.53)
  • 작성일 2011-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57
평점 0점



경재투데이 보도자료 바로가기 →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1122094522230&ts=24814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이든(IDUNN)화장품이 연예인 피부관리로 각광받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과 수목드라마 ‘영광의재인’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에 공식 협찬되고 있는 이든화장품이 피부관리샵 전문가들에게 연예인 피부관리용으로 주로 사용되고 있는 것.

이든화장품 제품들은 폼클렌징과 클렌징오일, 이든멀티기능성 수분크림은 PH충격으로 인한 피부에 거칠어짐을 예방하고 보호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정청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멀티기능화장품으고 인기가 높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철에는 깨끗한 모공케어 또는 피부보습의 필요성이 대두된다. 특히 피부의 피지막이 잘 유지되어야 보습정도나 청결정도는 피부 최적의 요건으로 꼽힌다.

피부의 PH지수와 수분도 중요하다. 피부의 PH는 4.5~6.5일때 가장 좋은 피부라고 하는데, 과도한 색조화장과 먼지, 오염된 공기 등에 의해 일상생활에서는 이 정도의 PH를 유지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피부에 피지나 피부 모공의 노폐물로 인해 피부노화를 앞당긴다.

피부모공에 노폐물제거와 피부에 수분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클렌징이나 수분크림 대부분이 알칼리성이기에 피부에 자극을 주며, 피지막을 파괴하고 이로 인해 PH발란스가 깨지게 되는 것.

이든화장품 관계자는 “PH 수치를 4.5~6.5에 맞춰주는 폼클렌징과 클렌징오일을 사용하고, 수분크림은 물과 기름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는 워터드롭 기능에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Untitled-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sket 0

맨위로

 드라마
 미투데이TwitterFacebookYouTube